CAFE

정치/사회게시판

황현필 쌤도 자리 받았군요

작성자v쿠키v4|작성시간26.06.09|조회수2,337 목록 댓글 25

https://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3234535

 

뇌피셜인데 신기한게 문통까면 자리 받는 듯한.... 아니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인이어라 | 작성시간 26.06.09 제가 황현필 유튜브를 10만때부터 구독하고 주변분들께 홍보도하고 이종에 역사 얘기올라오면 역사는 황현필 이지!
    댓글도 많이 달았습니다

    근데 가끔씩 유독 문통에 대해서만 야박하고 비난아닌 비난을 할때마다
    도대체 왜 저렇게도 문통을 부정하지?했는데
    이 기사를보니 묘하기도하고 맘이 안좋네요
    오롯이 역사학자로서의 황현필은
    여전히 응원합니다



  • 작성자비의신 | 작성시간 26.06.09 이재명을 치켜세우려고 남을 까는짓 하면 누가 응원해 줄거 같지? 내가 할수 있는건 구독 취소뿐.
  • 작성자일어나라용사여 | 작성시간 26.06.09 다른 커뮤에 이런 말이 돌더군요 "문까산점"
  • 작성자장르파괴자 | 작성시간 26.06.09 그게 바로 이재명 정권이니까
  •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09 참 좋은 강사분이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