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영상) 대안뉴스/이봉우기자 : 오세훈-명태균 게이트 유죄 가능성 설명

작성자AIR JORDAN|작성시간26.06.09|조회수780 목록 댓글 14

이봉우기자 : 

오세훈의 명태균 게이트 재판에 대해서 

어제 한겨례 경향이 보도를 냈는데

김건희와는 다르다는 거에요 

오세훈은 김건희 사례 보다 증거가 

훨씬 더 너무 많다

 

사회자 : 

이거 돈이 오간 증거가 명확히 있잖아요

 

이봉우 기자 : 

돈준 사람, 대납한 사람이 인정도 했다

여론조사 달라고하는 대화내용도 있다

 

요런 것들이 김건희씨 보다 훨씬

증거가 더 많기 때문에 

이번달 안에 나오는 1심 재판을 한번

봐야 한다.. 되자마자 감옥갈 수 있다

 

 

-----------

판새가 도와주니 의미없다는 분들께

미리 부탁드립니다

너무 외면하고 쳐내지만 마시고

관심도 좀 주시고 상황 봐주세요

지금 유죄를 확언하는게 아니잖아요?

 

물론 판새 때문에 그럴 수 있겠지만

그렇다고 아예 말도 꺼내지 말고 

 공론화할 필요성조차 없겠습니까?

 

현재 재판에 제기된 증거들 논해보고 

상황들을 박제해놓을 필요도 있고

설령 판새가 뭉게더라도 계속 따지고 

여론을 만들어보고 그래야죠

 

 

https://www.youtube.com/shorts/HgrL0PW8Qf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9 분위기 만들어야쥬
    판사들 정신 차리게
  • 작성자역시버럭신 | 작성시간 26.06.09 도대체 왜 진건지……
  • 작성자청담동노숙자 | 작성시간 26.06.09 하도 저런거에 많이 속아서 10번중에 9번은 다 개구라라고 그냥 넘기는게 맘편함 윤새키도 징역 2년 구형이고 법조인들 나와서 이건 뭐 너무 쉽게 판결내릴수 있는 선거법위반 100만 이상이다라고 다들 말하는데 이것도 그냥 별 기대안함 되면 좋은거고 어짜피 개법부는 진보만 죽임
  • 작성자사정불순 | 작성시간 26.06.09 조희대가 있는한...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