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그래도 국힘을 찍을 순 없잖아?

작성자세인트2010|작성시간26.06.09|조회수789 목록 댓글 6

 

과거 정동영 계파가 그런 식으로 지지자들을 호도하면서 친노 세력을 폐족으로 몰아세웠고,

결국 대선에서 이명박 후보에게 530만 표 차이로 참패한 뒤 총선에서도 81석이라는 역대급 패배를 당했었죠.

능력도 인기도 없는 뉴이재명 세력이 민주당을 장악하게 된다면,

지들끼리 공천을 나눠 먹으면서 열린우리당 때처럼

"그래도 내란당에게 표를 줄 순 없지 않느냐"고 떠들겠죠?

보수 진영은 한동훈, 오세훈, 이준석을 중심으로 새 판을 짜고 언론에서도 대대적으로 띄워줄 텐데,

우리는 내부 갈등만 키우며 집토끼들에게 상처나 주고 있으니 민주당의 앞날이 참 갑갑해 보이네요.

제발 정신을 차리기를 바라지만, 현실적으로 쉽지는 않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09 이게 무섭죠..실제로 그런 분들이 꽤 있고...일단 저포함 제주변에도 꽤 많습니다..그냥 투표 포기하자 , 한두번도 아니고 지친다 ..

  • 답댓글 작성자이종듣보잡이 | 작성시간 26.06.09 하 진짜 웬지 해본거 같은 게임을 하고 있는 기분ㅜㅜ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9 이번 전당대회가 지선아니 총선보다 중요한 이유죠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9 2222
  •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09 저런거 내세워도 진보는 감정 상하면 투표율 확 떨어지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