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전북지사 이원택, 임기내 전주.완주 통합 없을 것

작성자날찾지마슈|작성시간26.06.09|조회수933 목록 댓글 11

http://www.pressian.com/pages/articles/2026060910334988596

아주 뒤통수가 얼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appy125 | 작성시간 26.06.09 뭐냐 이건 또
  • 작성자이고르★ | 작성시간 26.06.09 뭐지 이건..?통수 인가요?
  • 작성자그라췌 | 작성시간 26.06.09 밥먹다 이뉴스 보고 체할뻔 했네
    인수위 후보중에 과거 조폭관련되서 자진사퇴 한놈이 나오질 않나 너 뭐하는 놈이냐?
  • 작성자날찾지마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역시 정청래가 픽한 이원택, 무능과 통수는 패시브인가요? 욕을 안할래야 이쪽 애들은 안할수가 없음
  • 작성자니콜키크드만(전주 빠연합회장) | 작성시간 26.06.10 완주지역에서 워낙 반대가 심해서 어쩔수 없어요 인구도 10만 넘어가니 개별적으로 상생한다네요 완주지역민은 결사반대를 외치는 입장이라서
    김관영이 통합추진했다가 완주주민한테 뭇매맞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