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Happy125 작성시간 26.06.09 뭐냐 이건 또
-
작성자이고르★ 작성시간 26.06.09 뭐지 이건..?통수 인가요?
-
작성자그라췌 작성시간 26.06.09 밥먹다 이뉴스 보고 체할뻔 했네
인수위 후보중에 과거 조폭관련되서 자진사퇴 한놈이 나오질 않나 너 뭐하는 놈이냐? -
작성자날찾지마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역시 정청래가 픽한 이원택, 무능과 통수는 패시브인가요? 욕을 안할래야 이쪽 애들은 안할수가 없음
-
작성자니콜키크드만(전주 빠연합회장) 작성시간 26.06.10 완주지역에서 워낙 반대가 심해서 어쩔수 없어요 인구도 10만 넘어가니 개별적으로 상생한다네요 완주지역민은 결사반대를 외치는 입장이라서
김관영이 통합추진했다가 완주주민한테 뭇매맞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