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외연확장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1,180 목록 댓글 4

대충 그려보고 퇴근합니당~ 

 

이해하기 참 쉽쥬?

 

 

 

 

 

 

 

 

 

 

 

※ reposition의 약점은, 양쪽에서 다 버림받을 가능성이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좋은날오겠지 | 작성시간 26.06.09 https://www.youtube.com/live/rq7FmioXHvk



    조국 진심이 느껴지네요
    이런 외연확장은 왜 등한시하는지..
  • 작성자AIR JORDAN | 작성시간 26.06.09 힘겹고 어려울때 내란청산연합을 결성했던 범진보진영
    동지들 쪽으로는 뭐하나 연합 연대로 이어나간게 없고

    뭔 국힘수구진영쪽 향해서만 가지치고 외연확장 한다는건지
    특히 영입된 인사들 수준이 너무 저열하고 민주당스럽지도 않고
    이해도 안되고 답답하고 너무나 참담합니다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9 이번정부 외연확장 방식은 우파에게 나도 우파다~잘봐라~ 하면서 좌파를 발로 짓밟는 모습을 보여줌~ㅋㅋ 그와 더불어 문재인 정부도 실패한 정부로 대대적으로 홍보하며 차별성을 강조하며 철저하게 부정함~ 매우 폭력적이면서 나름 우파들에게 호감을 사는면이 소소하게 있는듯~ 이건 자칫하면 좌파출신 대통령이 머리 숙이고 우파에 아양떠는 형국으로 비춰질수도 있음~ ㅋㅋ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9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