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해봤습니다..
문통에 대한 비난과 조롱.
이미 경험해봤잖아요?
김대중.노무현 서거한 대통령님들,
까는 사람있나요?
노무현이 살아있었으면
지금도 그때처럼 여전히 까이고 있을겁니다.
서거 후 여론이 싹 바꼈죠.
심지어 국힘쪽도 완전 바꼈습니다.
왜일까요?
이제 권력과 영향력도 같이 죽거든요..
그럼 귀신같이 또 우리 대통령님이 됩니다.
이 전쟁을 겪어 본 사람들이
이재명 대통령을 지키려고
지금 똥파리들에게 경고하고 분노하는거에요.
이 전쟁은 살아있는한 멈추지 않을겁니다.
문통과 잼통의 현직때 지지율만 봐도
앞으로의 미래가 자꾸 보일려하니
오감이 민감해 질 수 밖에 없습니다.
전쟁을 겪어 본 사람들,
지켜만 봐왔던 사람들,
그땐 같이 공격했던 사람들이..
지금은 나의 이익과는 별개로
그냥 지키려는겁니다.
다시는 후회하지 않도록 지켜야죠.
진짜 권력의 뽕이란 얼마나 무서운건지ㅜㅜ
민주진영 지지자들 다들 응원하지만
제발 선을 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