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조국 당선이 낫다"던 유시민에…오창석 "어떻게 XX 그따위로 얘기하나"|지금 이 뉴스

작성자사평역에서|작성시간26.06.09|조회수1,317 목록 댓글 28

 

 

JTBC 보도입니다.

 

"조국 당선이 낫다"던 유시민에…오창석 "어떻게 XX 그따위로 얘기하나"|지금 이 뉴스

 

https://youtu.be/zuQy486Bh5g?si=t8i31EINIWk2Y5C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UDI A7★ | 작성시간 26.06.09 슬픔이 더 커. 그래서 이동형과 똘마니들을 길거리에서 보면 정말 사고칠 것 같아.
  •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09 야! 오창석 미쳤나??
  • 작성자드롤 | 작성시간 26.06.09 오창석 급 높아져 좋겠다 공중파 뉴스에 나옴 ㅋㅋ
  • 작성자MoonLight | 작성시간 26.06.09 능력도 안되는데 라인타고 구독자 터져서 뭐라도 해먹으니 뵈는게 없나봄
  • 작성자즈아니이 | 작성시간 26.06.11 기술배우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