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늘 박지원이 이통한테 경선개입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작성자살인의 추억df|작성시간26.06.09|조회수1,727 목록 댓글 17

  매불쇼 나와서 한 발언입니다.

  최욱 안절부절 ㅎㅎ

 

 예전에 정봉주가 제주도에서 1등 하자마자.

 

 방송카메라 보고,

 김민석이 지지율이 덜나오네? 라는식의

 발언을 하셨었죠..

 

 그 뒤 결과는 역전.

 (물론 그 말씀 안하셨어도 김민석이 1등

  했겠지만..)

 

 그게 이재명식 지지입니다.

 

 당시 정봉주는 이통의 이런 발언이

 경선개입이라는 식으로 말했다가,

 박살났죠..

 

 최근 민주당 돌아가는 상황을 보며

 정치 9단이라 불리는 박지원이 한마디 했습니다.

 대통령께서 경선에 개입하시면 안 된다고..

 (김민석과의 관계를 염두에 두고 한 말이겠죠)

 

 꾼들은 딱 보면 압니다.

 

 이번 경선,

 정청래가 압도적으로 이길거라 예상하는데,

 만약 이번에도 대통령께서 몇 마디 거들게

 된다면,

 최종적으로는 어떻게 될 지 모릅니다.

 당원 외 국민여론조사?나 비율도 무시 못하니까요..

 

 이번에는 이런저런 말씀 삼가시고

 민주진영 지지자들의 선택을 존중해 주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왜이러냐진짜 | 작성시간 26.06.09 투표소에서의 행동이나.. 서울시장후보 픽..이건 뭐 그렇다쳐도..명백한 경선개입 발언등..이해할수없는 행동을 좀 하네요. 보면서 뭔가 의도가 있나 싶을정도. 워낙 여우같은 양반이라.
  • 작성자불조심 | 작성시간 26.06.09 흐린눈으로 보고있자니 참 속에서 천불이 날 지경입니다 애써 아닐거야 아닐거야 하고있지만 아닌건 아니죠 이시점에서 갑자기 당대표패싱? 서울시장 경선시점에 갑자기 정원오를 띄운다? 문통에 비판적인 인사들 대거 공공기관에 자리주고 우연이 겹치면 필연이 되는거죠 이젠 우연이라 생각도 안되지만요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9 2222
  • 작성자아중보석 | 작성시간 26.06.09 당대표 뽑는데 국민투표비율이 왜 있어야될까요!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09 하는 짓거리들이 차기는 오세훈이구만~ ㅉ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