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유시민을 공격하는 칼로 오장석을 쓴이유

작성자대갈마왕|작성시간26.06.09|조회수1,769 목록 댓글 10

그냥 가벼운 생각입니다

얼마전 지선에서 최근 30년 이내 최악의 민주당

후보인 김용남을 조국이랑 붙이고

온갖 추문이 난무해도 부득불 사퇴안시키고

끌고간 이유나 어제 유시민을 공격하는데

그치지않고 욕까지 하는 인물로 오창석이를 쓴 이유는

같다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격이 떨어지는 상대를 매치업해서 목표로 하는 인물을

더럽히고 무시하고 격하를 시킬려고 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열린우리당 시절이 떠오르는 시즌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09 과거 문재인대통령이 사상구에 의원출마했을때 국힘이 손수조를 내놓은것과같은 행위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 문통 영입 인재가 이리 배신을 떄릴 줄이야 ㅋㅋㅋㅋㅋ
  • 작성자드롤 | 작성시간 26.06.09 물량공세도 추가. 급떨어지는 젊은 사람들 떼거지도 하루에 수차례 유투브 출몰해서 기본으로 유시민 김어준 까고있음
  • 작성자에코브릿지 | 작성시간 26.06.09 한마리씩 조져버리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