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가벼운 생각입니다
얼마전 지선에서 최근 30년 이내 최악의 민주당
후보인 김용남을 조국이랑 붙이고
온갖 추문이 난무해도 부득불 사퇴안시키고
끌고간 이유나 어제 유시민을 공격하는데
그치지않고 욕까지 하는 인물로 오창석이를 쓴 이유는
같다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격이 떨어지는 상대를 매치업해서 목표로 하는 인물을
더럽히고 무시하고 격하를 시킬려고 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열린우리당 시절이 떠오르는 시즌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로캅실바 작성시간 26.06.09 과거 문재인대통령이 사상구에 의원출마했을때 국힘이 손수조를 내놓은것과같은 행위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09
-
작성자1312duq별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 문통 영입 인재가 이리 배신을 떄릴 줄이야 ㅋㅋㅋㅋㅋ
-
작성자드롤 작성시간 26.06.09 물량공세도 추가. 급떨어지는 젊은 사람들 떼거지도 하루에 수차례 유투브 출몰해서 기본으로 유시민 김어준 까고있음
-
작성자에코브릿지 작성시간 26.06.09 한마리씩 조져버리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