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혁 망령인 뉴이재명 세력 땜에 분열되고
갈라치기해서 망할거임
저것들을 버려야 사는데 총명한 이재명은,
꼭 극복하길~~당장 정권 바뀌면 재판 어쩔거임?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이재명 뽑은 사람으로서 보면
한심 그자체임 그 입좀 다물고 외교에나 신경쓰고 역
대 대통령중 제일가볍고 말을 너무 많이 하니 당신이
뱉은말도 기억도 못하고 듣고싶은 말만 듣는 경향이ㅠ
당내 갈등이나 어줍잖은 입김 선거개입 그만 하시길
제발 인사좀 잘합시다 눈만 뜨지말고 귀도 여세요 말은
좀 줄이시고 또한 갈라치기 행태 아둔한 인사 멈추길~~.
장동혁이가 태극기 부대 못버리듯이
이재명도 뉴이재명 못버리면 감당이 되겄음?
묻지마 이재명은 짤라버려야할 오물임
도움이 안됨 잘못된거는 잘못된거지 성역도
아니고 신도 아닌 고작5년짜리 임기임 뉴이재명은
뒤에 칼 꽂을,, 당신이 통합 핑계되고 델고온 사람들임
그것들 없어도 잘돌아감 자꾸 분열일으키는 짓 하지
말고 진짜 통합을 외치려면 소수 정당 흡수하세요
그래야 그나마 승산이라도 있지 당신곁엔 배신자만 가
득임 머리 좋으니깐 잘 살아 남으시길~~
민주당 대선후보가 없음 오세훈 한동훈의 대항마가
없음 정권 넘어가면 어찌 될런지 가슴이 답답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무초친 작성시간 26.06.09 결국은 문재인 전대통령 인터뷰에서도 나왔죠
조국민정수석 시절에 윤석열을 중앙지검장,검찰총장을
강하게 밀었습니다. 결국은 인사 하나 때문에 정권을 내란세력에 헌납한거죠. -
답댓글 작성자1312duq별 작성시간 26.06.09 비무초친 ㅜㅜㅜㅜㅜㅜ
-
작성자비무초친 작성시간 26.06.09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면 오답이 나오기 마련입니다.
문재인정부는 이미 심판을 받았습니다. 자꾸 친문을
주장해봤자 민주당은 외연이 쪼그라들고 오히려 반감만 더 줄뿐입니다
집토끼만으로는 힘들다라는 게 대선에서도 증명 됐는데 이미
실패한 정권의 인사들을 능력도 없는데 써야할 이유가 없죠
의리 찾다가 조국 수호로 윤석열정권이 탄생했다라는 것 잊지마시길 -
답댓글 작성자Live simply 작성시간 26.06.09 조국수호고, 친문이고 모르겠는데요.
이재명 인사참사는 취임과 동시에 계속 지적되어 왔던겁니다.
깔건 까고, 지켜줄 건 지켜주는 게 맞는데, 인사 관련해서는 동의 받기 힘들죠. -
작성자불머리44 작성시간 26.06.09 비무초친님 동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