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재명 대통령은

작성자로또마치다|작성시간26.06.09|조회수1,378 목록 댓글 28

손가혁 망령인 뉴이재명 세력 땜에 분열되고

 

갈라치기해서 망할거임 

 

저것들을 버려야 사는데 총명한 이재명은,

 

꼭 극복하길~~당장 정권 바뀌면 재판 어쩔거임?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이재명 뽑은 사람으로서 보면

 

 한심 그자체임 그 입좀 다물고 외교에나 신경쓰고 역

 

대 대통령중 제일가볍고 말을 너무 많이 하니 당신이

 

뱉은말도 기억도 못하고 듣고싶은 말만 듣는 경향이ㅠ

 

당내 갈등이나 어줍잖은 입김 선거개입 그만 하시길 

 

제발 인사좀 잘합시다 눈만 뜨지말고 귀도 여세요 말은

 

 좀 줄이시고  또한 갈라치기 행태 아둔한 인사 멈추길~~.

 

장동혁이가 태극기 부대 못버리듯이

 

이재명도 뉴이재명 못버리면 감당이 되겄음?

 

묻지마 이재명은 짤라버려야할 오물임

 

도움이 안됨 잘못된거는 잘못된거지 성역도

 

아니고 신도 아닌 고작5년짜리 임기임 뉴이재명은

 

뒤에 칼 꽂을,, 당신이 통합 핑계되고 델고온 사람들임

 

그것들 없어도 잘돌아감 자꾸 분열일으키는 짓 하지

 

말고 진짜 통합을 외치려면 소수 정당 흡수하세요

 

그래야 그나마 승산이라도 있지 당신곁엔 배신자만 가

 

득임  머리 좋으니깐 잘 살아 남으시길~~

 

민주당 대선후보가 없음 오세훈 한동훈의 대항마가

 

없음 정권 넘어가면 어찌 될런지 가슴이 답답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무초친 | 작성시간 26.06.09 결국은 문재인 전대통령 인터뷰에서도 나왔죠
    조국민정수석 시절에 윤석열을 중앙지검장,검찰총장을
    강하게 밀었습니다. 결국은 인사 하나 때문에 정권을 내란세력에 헌납한거죠.
  • 답댓글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09 비무초친 ㅜㅜㅜㅜㅜㅜ
  • 작성자비무초친 | 작성시간 26.06.09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면 오답이 나오기 마련입니다.
    문재인정부는 이미 심판을 받았습니다. 자꾸 친문을
    주장해봤자 민주당은 외연이 쪼그라들고 오히려 반감만 더 줄뿐입니다
    집토끼만으로는 힘들다라는 게 대선에서도 증명 됐는데 이미
    실패한 정권의 인사들을 능력도 없는데 써야할 이유가 없죠
    의리 찾다가 조국 수호로 윤석열정권이 탄생했다라는 것 잊지마시길
  • 답댓글 작성자Live simply | 작성시간 26.06.09 조국수호고, 친문이고 모르겠는데요.

    이재명 인사참사는 취임과 동시에 계속 지적되어 왔던겁니다.
    깔건 까고, 지켜줄 건 지켜주는 게 맞는데, 인사 관련해서는 동의 받기 힘들죠.
  • 작성자불머리44 | 작성시간 26.06.09 비무초친님 동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