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동지의 언어…?

작성자건방진 밉상|작성시간26.06.09|조회수566 목록 댓글 2

윤석렬 내란으로부터 지금까지 모든 유튜브에서 진보진영이 입버릇처럼 말하는게 백번 양보해서..

 

왜 우린 맨날 양보하나요..

 

이재명 지지 합니다. 김대중 대통령, 노무현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 전부 지지 하고 감히 사랑한다 말할수 있습니다..

 

외연확장?? 중요하죠..

 

근데 그 외연이.. 기존 지지층을 갉아먹고 분열시킨다면?

 

그래도 대통령 뜻이니까 따라야 하나요??

 

요즘 진짜 너무 서글프네요..

 

서럽고 서운하고 섭섭하네요..

 

그럼에도 쁘락치를 솎아낸다고 또 솎아 내겠죠..

 

시대가 만들어준 쓰임에만 다들 집중 하세요..

 

그 이상을 욕심내면 솎아질꺼에요..

 

그러기위해 당원들이 아직까지 버티고 있는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09 ^^ 우리같이 토닥토닥해봐요 힘내어봅시다요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09 맞습니다 요즘 참 우울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