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렬 내란으로부터 지금까지 모든 유튜브에서 진보진영이 입버릇처럼 말하는게 백번 양보해서..
왜 우린 맨날 양보하나요..
이재명 지지 합니다. 김대중 대통령, 노무현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 전부 지지 하고 감히 사랑한다 말할수 있습니다..
외연확장?? 중요하죠..
근데 그 외연이.. 기존 지지층을 갉아먹고 분열시킨다면?
그래도 대통령 뜻이니까 따라야 하나요??
요즘 진짜 너무 서글프네요..
서럽고 서운하고 섭섭하네요..
그럼에도 쁘락치를 솎아낸다고 또 솎아 내겠죠..
시대가 만들어준 쓰임에만 다들 집중 하세요..
그 이상을 욕심내면 솎아질꺼에요..
그러기위해 당원들이 아직까지 버티고 있는거에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