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설에 대해 사과하네요
헬마도 한숨크게 쉬며…
즐겁게 방송하는게 목표고 정치적인 목적으로
이용당하기 싫다 발언…
오창석이 넌 정말 이러면 안된다..
개인적으로 거없이 더 나아 보인다…
수정) 그래도 남천동(헬마)/이동형 (거없/황희두) 때문에 구독취소는 안했다..꼬라지는 싫어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폭력은 언제나 옳치 작성시간 26.06.09 아군 총질은 아군이 아니고 적인거지. 그것도 용서할수 없는 적
-
작성자요를레휘 작성시간 26.06.09 청년재단이시장이란 놈이 언행에 있어 한없이 가벼움
그냥 이동혀랑 계속 놀면서 정치쪽엔 얼씬도 하지마라
내로남불 녀석아 -
작성자kenickpark 작성시간 26.06.09 딴걸 떠나 선배도 아니고 어른뻘인데, 성품 자체가 온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MonsterFactory 작성시간 26.06.10 돈보고 정치 하는 전형적인 자영업자
-
작성자가지가지한다 작성시간 26.06.10 헬마도 크게 다르지 않다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