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창석 남천동에서 사과하네요

작성자Happy125|작성시간26.06.09|조회수3,431 목록 댓글 82

욕설에 대해 사과하네요

헬마도 한숨크게 쉬며…

즐겁게 방송하는게 목표고 정치적인 목적으로 

이용당하기 싫다 발언…

 오창석이 넌 정말 이러면 안된다.. 

개인적으로 거없이 더 나아 보인다…

 

수정) 그래도 남천동(헬마)/이동형 (거없/황희두) 때문에 구독취소는 안했다..꼬라지는 싫어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폭력은 언제나 옳치 | 작성시간 26.06.09 아군 총질은 아군이 아니고 적인거지. 그것도 용서할수 없는 적
  • 작성자요를레휘 | 작성시간 26.06.09 청년재단이시장이란 놈이 언행에 있어 한없이 가벼움
    그냥 이동혀랑 계속 놀면서 정치쪽엔 얼씬도 하지마라
    내로남불 녀석아
  • 작성자kenickpark | 작성시간 26.06.09 딴걸 떠나 선배도 아니고 어른뻘인데, 성품 자체가 온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MonsterFactory | 작성시간 26.06.10 돈보고 정치 하는 전형적인 자영업자
  • 작성자가지가지한다 | 작성시간 26.06.10 헬마도 크게 다르지 않다 생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