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김용남이 뭔데!? 였지만 걘그냥 이용된거고 조국만 아니면 되는거였지 조국은 곧 =문파인거고..
매불쇼나 유시민처럼 합리적인말하면
문파라고 다쌍욕박고 조롱한거지..
난 문파도 아니고 원래부터 일편단심 이재명인데 이동김민석 패거리 이제 절대 용서못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09 저도요
-
답댓글 작성자새까만화가 작성시간 26.06.09 와 이거 딱 달라붙네요?ㅋㅋㅋ
-
작성자찌찌뽕쓰 작성시간 26.06.09 사채용남은 그냥 이용당한겁니다. 솔직히 어찌보면 불쌍한데 어쩝니까. 지 탓이지 뭐
-
작성자골드문 작성시간 26.06.09 예전부터 문재인 까는게 너무 부자연스러워 보여서 쉴드치고 다녔음
이동형이 만든 잇싸에서 시작된 문재인 악마화 사실관계 틀린거 지적하고 토론도 많이 했는데 쉽지 않더군요
저들은 문정부 지우기 한방향으로 가는 설정이 명확함
그걸 꾸준히 퍼트리고 확산시키더니 결국 유시민에 욕치는 장면까지 나왔음
이번 선거도 코어지지층 무시하며
김용남이 같은 박쥐를 밀어주다 선거 말아먹는 꼬라지를 보여주더니 당대표 책임론 부각시킴
내부가 파괴 되더라도 신경 안쓰는 저들의 당권장악을 향한 욕망은 가늠 하기 힘들정도라
윤석열이 정권 잡았을때 보다 무섭고 서늘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