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창석

작성자이가탄탄즐라탄|작성시간26.06.09|조회수1,707 목록 댓글 7

얘는 뭔데

캠코이사 

청년재단 이사 

한국자산관리공사 이사

이걸 다하고 있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hite dove | 작성시간 26.06.09 오창슥은 몬 생각으로 저런 자리를 다 받았을까. 자기 자리가 아닌 걸 알고도.
  • 작성자달강 | 작성시간 26.06.09 신기하다
  • 작성자포토원 | 작성시간 26.06.09 그러게요 학벌이 중요하지 않다고 해도
    냉정히 저 나이대 저 학력이면 정치인으로는 진짜 최하 중에 최하죠. 계엄 때 반짝하던 유튜브 말고 이전 경력이 너무 없어서 놀랐습니다.
  •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 | 작성시간 26.06.09 김민석 이 꽂은 자리입니다
  • 작성자장봉도 | 작성시간 26.06.10 한때 이놈을 응원했던 내가 싫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