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창석 개뻔뻔하네요

작성자고윤정|작성시간26.06.09|조회수1,911 목록 댓글 10


얘가 낙하산 와서 누굴 평론을 하고 있다는게 참,,

누가 누굴 욕하는거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09 하는짓이 용남이랑 똑같네요
    니들이 오해한거야!!!
  • 답댓글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09 키작은 사람의 수치ㅈㆍ그릇이
  • 답댓글 작성자Are You Ready? | 작성시간 26.06.09 대놓고 욕해놓고 오해???
  • 작성자좋은날오겠지 | 작성시간 26.06.09 인간말종
  •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10 깜도 안되는 애들 관심도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