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석 개뻔뻔하네요 작성자고윤정|작성시간26.06.09|조회수1,911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얘가 낙하산 와서 누굴 평론을 하고 있다는게 참,,누가 누굴 욕하는거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09 하는짓이 용남이랑 똑같네요니들이 오해한거야!!! 답댓글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09 키작은 사람의 수치ㅈㆍ그릇이 답댓글 작성자Are You Ready? | 작성시간 26.06.09 대놓고 욕해놓고 오해??? 작성자좋은날오겠지 | 작성시간 26.06.09 인간말종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10 깜도 안되는 애들 관심도 없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