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재명 대통령이 이종 와서 글 읽을까요?

작성자윤무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990 목록 댓글 11

민심의 흐름을 꼭 보시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전

끝까지 지지합니다.

같은 글들이 계속 올라오는데

그런게 불안감 조장일수도 있어요

일단 믿고 가보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빠담빠담 | 작성시간 26.06.09 정회원 아니면 못 읽음 ㅋ
  • 작성자뿔타임 | 작성시간 26.06.09 민심의 흐름 알려면 여기오면 안됩니다. 여기 이종은 특이하게 문빠들이 많아서. 근데 현실은 문재인하면 치를 떠는 중도 2030 이 엄청나죠.
  • 작성자주몽. | 작성시간 26.06.09 그렇게따지면 대통령 sns 말고는 아무데도 글 쓸 필요가 없음
    이런 글을 쓰는것도 의미가 없음
    초등학생도 아니고 애초에 누가 대통령이 봐줄거라 생각하고 글을 쓰겠습니까
  • 작성자블랙파이터 | 작성시간 26.06.09 순수하셔..ㅠ.ㅜ
  • 작성자자동등업 | 작성시간 26.06.10 포털 사용비율에서.. 다음카카오 퍼센트 아시면 까무라치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