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심의 흐름을 꼭 보시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전
끝까지 지지합니다.
같은 글들이 계속 올라오는데
그런게 불안감 조장일수도 있어요
일단 믿고 가보자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빠담빠담 작성시간 26.06.09 정회원 아니면 못 읽음 ㅋ
-
작성자뿔타임 작성시간 26.06.09 민심의 흐름 알려면 여기오면 안됩니다. 여기 이종은 특이하게 문빠들이 많아서. 근데 현실은 문재인하면 치를 떠는 중도 2030 이 엄청나죠.
-
작성자주몽. 작성시간 26.06.09 그렇게따지면 대통령 sns 말고는 아무데도 글 쓸 필요가 없음
이런 글을 쓰는것도 의미가 없음
초등학생도 아니고 애초에 누가 대통령이 봐줄거라 생각하고 글을 쓰겠습니까 -
작성자블랙파이터 작성시간 26.06.09 순수하셔..ㅠ.ㅜ
-
작성자자동등업 작성시간 26.06.10 포털 사용비율에서.. 다음카카오 퍼센트 아시면 까무라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