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인이나 정당, 단체, 정치관련 스피커에 대한 '욕설' '멸칭' 금지
● 회원간 내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인신공격, 반말, 비난, 비아냥, 조롱 등 비매너 행위 금지
잘 지켜지다가
갑자기 이슈가 많아지니
여기저기서 강등, 경고,,글이동, 댓글 삭제건이 쏟아집니다.
그냥 당분간 욕빼고, 폭언 빼고 활동을 해 보세요.
대상이 누구라도 내가 오늘 꼭 욕을 질러야겠다
싶으시면, 본 게시판 오지마시고 딴데가서 노십시오.
아싸리 탄핵정국이 관리는 더 편했지,
집안 싸움이 훨씬 힘드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감옥으로부터의사색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항상 노고가 많으십니다^^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작성시간 26.06.09 욕이 진짜 목구녕까지 올라옵니다 ㅠ 수고하십니다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작성시간 26.06.09 네^^
-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작성시간 26.06.09 짜증이 살짝 섞이신것 같아보여 마음이 놓이네요.. 그간 사실 너무 무게 잡으시다가 퍼지시는거 아닌가 걱정했습니다.
늘 고생많으십니다. 수고하세요. -
작성자LT_Shawn Lynn 작성시간 26.06.10 최대한 자중하며 조용히 지냅니다.
노고가 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