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젠 같잖은 중도나 보수같은 단어에 연연하지 않겠습니다.

작성자애매하게슨|작성시간26.06.09|조회수633 목록 댓글 9

민주진영은 오리지날 전통 진보입니다.

 

한때는 민주당이 중도보수, 또는 보수가 아니냐 그런의견이 많았고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그따위 이념딱지에 연연하는게 진짜 쓰잘데기 없다는것을

 

요즘들어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수구내란세력들과 그들을 추종하는 것들이 늘상 중도니 보수라고 하고

 

언론들도 그렇게 받아쓰는데 그만큼 그런 이념딱지가 오염이 심하게 되서 정화가 불가능하는데

 

그따위에 진짜 연연할 필요없겠죠.

 

 

당연히 그런 오염투성이들을 끌어않는답시고 그런 것들 아무 쓰잘데기 없는 소리에

 

귀울일 필요 전혀 없고,

 

오히려 우리 민주진영은 그런것들 포용하기에 앞서 사실상 민주당 이하 진보 대통합을 한번도 한적이 없기에

 

그것부터 일구는게 가장 첫번째 급선무라고 봐집니다. 

 

 

대통합이 어렵다면 일사분란한 대연합을 목표로 선거때마다 우위를 점해서

 

수구내란세력들을 지구밖으로 차츰 차츰 몰아내야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09 정청래 날아가고 김민석이 당대표되고 이낙연이 하던짓 본격적으로 하면
    2년후 총선은 again 2022 될듯
  • 답댓글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09 22 김민석이되면 이낙연의 이재명죽이기같이 대선후보
    죽이기가 시작될겁니다.
    본인 경쟁상대는 다 죽여버린다.
    지금은 이해찬같은분이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09 늘 균형을 잡으시던 애매하게슨님께서 평정심을 살짝 잃으신듯 싶어 조금 불안합니다.
    노무현을 그리 허망하게 보낸 후 부터 오래버티는 쪽이 이기는 싸움이라고 생각하고 살고 있습니다.
    함께 힘을내시죠.
  • 답댓글 작성자애매하게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냥 지켜보고 싶었는데 선거전후로 자게등등에서 좀 야리꾸리한 정치글들이 올라오는 느낌이 들어서

    뭔가 차단막친다는게 좀 과하게 보였나 봅니다.

    당연한 말씀이십니다.

    해찬옹의 말씀처럼 민주당 20년집권을 이루기 위해 더욱더 힘을 내겠습니다.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