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천동 끝나면 욕 한사바리 박으러 가야겠습니다
진찌 도저히 용서가 안됨
무슨 싸이코패스도 아니고, 칼로찔렀다가 개사과,.또 찔렀다가 개사과
정신에 병이 있나~~~
난 니가 정상이라고 본다
고로 니사과는 개사과고 너랑 이동형이랑 자아의탁하는 관계고 니 본심이라고 본다
다음검색
남천동 끝나면 욕 한사바리 박으러 가야겠습니다
진찌 도저히 용서가 안됨
무슨 싸이코패스도 아니고, 칼로찔렀다가 개사과,.또 찔렀다가 개사과
정신에 병이 있나~~~
난 니가 정상이라고 본다
고로 니사과는 개사과고 너랑 이동형이랑 자아의탁하는 관계고 니 본심이라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