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열받아서 안되겠습니다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작성시간26.06.09|조회수796 목록 댓글 1

남천동 끝나면 욕 한사바리 박으러 가야겠습니다

진찌 도저히 용서가 안됨

무슨 싸이코패스도 아니고, 칼로찔렀다가 개사과,.또 찔렀다가 개사과
정신에 병이 있나~~~

난 니가 정상이라고 본다
고로 니사과는 개사과고 너랑 이동형이랑 자아의탁하는 관계고 니 본심이라고 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좋은날오겠지 | 작성시간 26.06.09 인간말종입니다
    응원하는 놈들도 다 한패거리
    진짜 민주진영지자들 아닌 인간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