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김민석에대한 호불호 떠나서 이번에 대학생들과의 대화

작성자산군빠르다|작성시간26.06.09|조회수1,688 목록 댓글 36

이건 잘한거라봅니다
여기 와서 얘기하는 대학생들 보면 머리에 든거없어보이는 애도 있고 나름 생각있는애도 있어보이는데요

저도 김민석 총리 전에는 좋게봤지만. 요 근래 하는짓보면서 정떨어진사람입니다만
이런 행사(쑈일지라도) 많이 해야합니다
민주당이든 정부든 여당이고,집권정부일때 해야 훨씬 힘이 생기고 언론에서도 많이 다룰수밖에 없습니다

이런거 많이해서 20대들 우리품으로 어느정도 데려와야합니ㄷㅏ
적어도 말이통하는구나 소통을하려하는구나
보여줘야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군빠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랫든 저쩧든 이런거 하는게 중요해요 어린애들이라 쉽게 감화될 가능성도 높음. 북깨짱깨 이런거 다 뭐 대단한신념 기반으로 하는게 아님. 인터넷에서 다들 하고 극우게시물에 절여져서 하는거뿐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10 네 이건 잘한거죠~
  • 작성자즐거운내인생 | 작성시간 26.06.10 총리 사퇴 후 행보인가요?
    총리는 국정을 운영하는 자리인데 국민과의 대화가 총리역할에 맞는 지는 의문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산군빠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다음총리 올때까진 하는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