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에 조상호 마포갑에 후보로 내보네서
이지은 하고 붙여보자
박시영 TV에 나간걸로
저쪽에 나가면 다들 물들어 버린다며
이지은 대변인 비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인트2010 작성시간 26.06.09 조상호가 싫어할 거 같은뎈ㅋㅋㅋㅋ 이덩형 자아가 비대하네
-
작성자고윤정 작성시간 26.06.10 이동형씨는 뭐 나중에 한자리시켜준다해도 예전 발언때문에 훅가실텐데 뭐땜씨 열씨미 입터는거지 ㅋㅋㅋㅋㅋ
-
작성자오빤그게문제야 작성시간 26.06.10 애 헛소리하던데..윤석열이 당무개입했듯 이재명도 당무개입하는거처럼 보인다고
-
작성자역시버럭신 작성시간 26.06.10 근데 오늘 이지은 큰실수했죠
방송서
이재명도 윤석열처럼 하는건가?이런식으로요
아직 어리숙하네요
저러면 공천못받죠 -
작성자그룽 작성시간 26.06.10 지가 스스로 비선이라고 떠든건 영향력이 너무 없어서 기사한줄 안떴는데 얼마나 자존심상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