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늘자 워룸 이동형 왈

작성자이가탄탄즐라탄|작성시간26.06.09|조회수2,482 목록 댓글 21

총선에 조상호 마포갑에 후보로 내보네서

이지은 하고 붙여보자

박시영 TV에 나간걸로 

저쪽에 나가면 다들 물들어 버린다며

이지은 대변인 비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인트2010 | 작성시간 26.06.09 조상호가 싫어할 거 같은뎈ㅋㅋㅋㅋ 이덩형 자아가 비대하네
  • 작성자고윤정 | 작성시간 26.06.10 이동형씨는 뭐 나중에 한자리시켜준다해도 예전 발언때문에 훅가실텐데 뭐땜씨 열씨미 입터는거지 ㅋㅋㅋㅋㅋ
  • 작성자오빤그게문제야 | 작성시간 26.06.10 애 헛소리하던데..윤석열이 당무개입했듯 이재명도 당무개입하는거처럼 보인다고
  • 작성자역시버럭신 | 작성시간 26.06.10 근데 오늘 이지은 큰실수했죠
    방송서
    이재명도 윤석열처럼 하는건가?이런식으로요
    아직 어리숙하네요
    저러면 공천못받죠
  •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10 지가 스스로 비선이라고 떠든건 영향력이 너무 없어서 기사한줄 안떴는데 얼마나 자존심상할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