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조금만 더 가면 이종에서 이재명 탄핵이야기도 나오겠네요.....

작성자홍역vs볼거리|작성시간26.06.09|조회수1,824 목록 댓글 56

이재명 지금 욕 먹는 이유를 아주 단순화하면
'인사' 문제로 생각합니다.
인사가 문제로 여겨지는건 또 단순화하면
두갈래로 나뉘죠.
하나는 수구매국세력출신 등용
또 다른 하나는 문재인 비판하는 사람 등용
이렇지 않을까 하는데................

이 시점에서 저의 의문은
이재명이 단행하는 인사가 100명이라면
그 100명 중 몇명이 저 두 조건에 걸릴까 입니다.
많아봤자 20명 정도 아니겠어요? 30명 될까요?
뒤집어서 이야기해보면.. 이재명이 단행한 인사 중
우리 민주세력이면서 문재인을 비롯해서
김대중, 노무현 모두를 존경하고 따르는 인사가
70~80명은 된다는 이야기 아닌가요?
사람 심리가 그렇기는 하지만
적절한 인사가 훨씬 많음에도 불구하고
인사실패로 비춰지는 '일부'를 '전부'로 판단하는지...

혹자는 이재명이 친문 인사들을 등용안한다 하시는데
그 말도 사실이 아닌거 다들 아시잖아요.
강경화, 정은경, 전재수, 박수현 등을
정부나 청와대 요직에 등용했고
김경수는 지방시대위원장으로 끌어올려서
경남지사 후보로 가는 기회를 만들어줬죠.
유시민에게 초대총리 제안한것도 공공연한 사실이죠.
그럼 친문인사를 누굴 더 등용해야하나요?
그래야 이재명이 욕을 덜 먹겠습니까?

문재인이 코로나19 위기를 잘 극복해낸것처럼
이재명도 유가위기를 잘 극복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외교분야에서 대한민국의 위상 격상..
안보국방 분야에서 핵잠수함 도입등의 성과..
경제 분야에서 대한민국 주식가치 격상..
부동산 안정화 하겠다며 하나있는 본인집 매도..
또한 지방소멸 대응을 위해 5극3특 정책 추진 등
이재명은 취임 1년간 많은 성과를 이뤘고
남은 4년간 지금보다 더 많은 성과를 이룰것입니다.

본인들 뜻대로 공천하지 않는다는 동료(?)의원들
덕분에 단식으로 힘든 몸을 마저 추스리지도 못하고
팔려가는 짐승처럼 구치소로 향한게 이재명 입니다.
목에 칼을 맞고 1월 겨울 차가운 바닥에 쓰러졌다가
다시 살아나서 국민을 위해 일한 이재명 입니다.
더럽고 피비린내 나는 이 정치판을 버릴법도 한데
포기하지 않고 본인 일을 해온사람이 이재명 입니다.

그런 이재명이 이곳 이종에서 이렇게까지
비판을 받아야하나........... 싶습니다..
이재명의 성과를 소개하는 기사의 댓글수..
그리고 이재명이 인사를 단행한다는 기사나
제대로 확인되지 않은 모 유투버의 발언의 댓글수..
확연히 차이납니다.
이재명이 무슨 일을 해냈는지는 관심이 없고
이재명이 조금이라도 틈을 주면 득달같이 달려듭니다.

오랜 시간동안 이재명을 지지해온 입장에서 솔직하게
그냥... 이럴바에야 이재명 하야했으면 합니다..
집 새로 구하시고 그냥 주식하면서 편히 살기를..
대한민국 잘 살게 해보겠다고 칼 맞고 다시 살아서
대통령 하고 있는데 참........ 평판이 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스터루이 | 작성시간 26.06.10 웬 탄핵. 너무 나가셨네.ㅎㅎ
  • 작성자Jaems DeaN | 작성시간 26.06.10 탄핵은 아니어도,
    지지철회는 될 듯 합니다.
    워딩이 별로네요.
    그래도 응원은 합니다.
  • 작성자역시버럭신 | 작성시간 26.06.10 이종 글보면 어이가 없어서……
    이재명대통령 욕이 많이 보이더군요
    저는 무한지지입니다
  •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10 근데 이 분란이 사라지질 않으면 2년후 총선 장담못하고
    총선에서 만약 패배하면 진짜 모름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10 엔간히 합시다 여기 누구도 이재명 대통령 탄핵 같은 이야기하지 않아요~ 아주 미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