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번 선거에 대한 개인적 음모론.

작성자no.14 서건창|작성시간26.06.09|조회수858 목록 댓글 7

윤석열의 내란을 방어할 수단.

이번 내란의 명목 중 여러가지가 있지만 실체가 들어난건 선관위에 군인들이 들어간것.

즉 부정선거란 명목.

그 외 내란의 명목은 화면으로 들어난게 국회진입 뿐인데.....

그 국회진입의 명목 역시 부정선거로 몰아가고

윤석열 따까리인 조희대는 그것에대해 피해갈수없는 상황에서 실질적 부실선거가 아닌 부정선거를 만들어버림.

결국 계엄의 명분을 만들어주며 1심을 뒤집어버리는 판결을 유도함.

슬슬 나오는 이번 선거 중 펙트에서 투표지가 모자란 지역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며 투표수가 똑같은 동네가 점점 늘어남.

이걸로 온 나라는 시끄럽고 국정운영에 막대한 악영향ㅜㅜ

물론 상상력 풍부한 중년의 소설이지만 종종 기가막히게 들어맞는걸보면 불안한 마음에 소설써봅니다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no.14 서건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프리메이슨 유명한 얘에요?
  • 답댓글 작성자*불꽃남자* | 작성시간 26.06.09 no.14 서건창 먹는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no.14 서건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불꽃남자* 아 그래서 채소라고 하셨구나ㅎㅎㅎㅎ 근데 이글이랑 채소랑 뭔 연관이 있나?????
  • 답댓글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09 no.14 서건창 건칭이형 채소 소학교 졸업
  • 답댓글 작성자다이나믹한 인생 | 작성시간 26.06.10 채소먹어야 건강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