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경남지사 박완수부터 치고 올려나..기다려라~~오세후이~~

작성자김저질|작성시간26.06.09|조회수730 목록 댓글 0

G697 율무앰플 귀여운칼럼 칼럼 AI 소개형 가로형

명태균이가 확신하던데...오세훈이 요즘 발뻗고 잠이 잘오나 몰겟네......

한동훈은 

1. 사전 선거법 위반

2. 지지자들 위장전입(이건 선거일 전후로 전입신고 함 조회해봐야 되는거 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