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전현희도 1인1표제 건드릴려고 하네요

작성자국민이국가다1|작성시간26.06.09|조회수2,095 목록 댓글 26

1인1표제가 불편한자가 민주당 권리당원의 적입니다

https://mobile-newsis-com.cdn.ampproject.org/v/s/mobile.newsis.com/view_amp.html?amp_gsa=1&amp_js_v=a9&ar_id=NISX20260609_0003662813&usqp=mq331AQIUAKwASCAAgM%3D#amp_tf=%EC%B6%9C%EC%B2%98%3A%20%251%24s&aoh=17810164552892&referrer=https%3A%2F%2Fwww.google.com&ampshare=https%3A%2F%2Fwww.newsis.com%2Fview%2FNISX20260609_00036628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0 아오 씨......너무 개빡치고 열받아서 잠도 안오네요...
  •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10 타이거파 한테 덜 당했나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0 아주매 의원 할 때 뭔 일하나 한 건 없고 욕심은 많고
  • 작성자스파이크스피겔 | 작성시간 26.06.10 예전부터 그랬습니다
  •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10 저녀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