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화영 전 부지사 국민참여재판 근황

작성자dlorean|작성시간26.06.09|조회수1,695 목록 댓글 10

https://www.ohmynews.com/NWS_Web/Series/series_premium_pg.aspx?CNTN_CD=A0003241893&SRS_CD=000002257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10 내란당은 조작의 달인이지
    국정원 정보도 다 필요없고 판새 맘이고
    이것들 뿌리가 내란당
    부실선거? 조ㅈ희대가 대법원장이네? 이난리를 누가 원할까? 답은 간단한데 이걸 꼬아서 비틀고 지롤하는것들이 범인이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0 2222
  • 작성자낭만존슨™ | 작성시간 26.06.10 당시 이화영이 북의 인물들을 접촉했던 이유는 정식 국정원 요원번호를 부여받은 인물이었기 때문 이라고 박선원이 밝혔음, 즉 민간인으로써 대북임무를 수행했기에 당연히 북의 인물들을 만나는게 그의 일
    이것을 표면화 시키지 않는 이유는 국가적으로 전체 대북 업무가 다른 각도로 들어가서 여러가지 곤란한 사안을 만들기 때문, 저짝놈들이 이런것을 알고도 더럽게 역이용하는 막무가네식 정치몰이를 해왔던거
  •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10 이거 결과 어떻게될지모르겠지만 만약 안좋은결과 나왔을때 조국한테 범죄자 운운했던놈들 어떻게 발언하나 지켜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