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문재인을 까는 사람들은 이재명 지지자가 아니죠. 김민석과 이언주 연합의 지지자입니다.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작성시간26.06.10|조회수644 목록 댓글 12

차라리 그렇게 솔직히 밝히고 정당하게 경쟁하면 되는데

 

그렇게 못하니 자꾸 이재명 지지자라 거짓가면을 쓰는거죠

 

 

문재인을 까면

 

결국 민주진영 지지자들의 분열이 일어나고

 

그 분열에서 가장 큰 피해자는 이재명입니다.

 

그런데 이재명 지지자라고요?

 

솔직해집시다. 김민석과 이언주 연합의 지지자라고요

 

 

 

김민석은 친노의 선택을 받기 힘들다 스스로 판단한 겁니다.

(이것도 참 웃긴게..친노 친문은 이번 계엄을 거치면서 김민석을 어느정도 용서하고 심지어 저도 대권후보 1순위로 생각했었습니다

김민석은 본인 복을 본인이 발로 찬 겁니다.

참 사악하고 아둔한 자입니다.)

 

이언주는 문재인을 가장 열렬히 깠던 사람들입니다.

 

김민석과 이언주는 친노친문을 배척해야 하는데 목표가 같아진 겁니다.

 

이언주는 김민석의 이름을 이용하고

김민석은 이재명의 이름을 이용하면서

민주당은 김대중만이 정통이고 그 다음은 이재명이며, 그 다음은 나 김민석이다

라는 프레임을 이용해

친노 친문을 지우려는 겁니다.

 

그래서 그 둘이 붙어먹은거죠

 

 

우리 가면 쓰지 맙시다.

지금 민주당에서 친노 친문 없애려 하고 분열시키면

 

이재명은 피해를 봅니다

민주진보진영은 피해를 봅니다.

 

하지만 김민석 리박언주 그리고 이 둘에 붙어먹어서 다음에 공천만 받으면 된다고 생각하는 이기적인 정치세력들

이 사람들은 이득을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이정마담 | 작성시간 26.06.10 일종격투기깡패 제가 욕먹었는데 당연하다구요?ㅋㅋㅋ아하... 이런 논리구나 알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어이정마담 오해를 한것 같은데요

    님이 욕을 먹는 것이 당연하다는게 아닙니다

    당시 이재명 후보의 실수로 본인이 비판을 받았던 것이 당연했다는 겁니다

    제 글 읽어보면 누가 봐도 그 해석 아닌가요?


    우리 서로 비판 및 토론을 하더라도 상대방 의견을 왜곡하면서 하지는 맙시다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0 아주 공감합니다 ㅎㅎ 진짜 비열한 새끼임
  • 작성자퀸즈갬빗 | 작성시간 26.06.10 그러니 더욱더 김민새를 막아야하죠.
  • 작성자어섹한사이 | 작성시간 26.06.10 이형님 팩력배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