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정치만큼 도파민 터지는 영역 없는듯 ㅋㅋ

작성자빠담빠담|작성시간26.06.10|조회수762 목록 댓글 2

 전쟁이 사라진 이 사회에서 정치가 그걸 대신하는듯.

그래서 여러 사람의 이해가 달려있고,  그걸로 여럿 사람들의 밥줄이 되기도 하고 ㅋㅋㅋㅋ 

  

정신적 만족감이 현실적 체감보다 훨씬 월등한 욕구인듯.

그래서 나에게 손해가 되더라도  그거를 감수하는 선택을 하게 되는듯. 

 나의 승리보다는 상대의 패배가 더 즐거운 게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 | 작성시간 26.06.10 원래 전쟁 대신에 정치가 있는게 맞습니다.

    니가 죽어야 내가 살고 내가 살아야 다음이 있다는것에서.
    다만 전쟁에도 금도라는게 있고 군율이라는게 있는 법이거든요,
    지금 나대는 작자들은 그걸 잘 모릅니다.
  • 작성자fatboy23 | 작성시간 26.06.10 정치가 전쟁이니까
    이긴 쪽이 다 먹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