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언주 : 민주당 분열은 동교동계와 친노 세력을 분열시키면 된다.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작성시간26.06.10|조회수1,246 목록 댓글 9

이언주 : 민주당 분열은 동교동계와 친노 세력을 분열시키면 된다.

 

이언주가 했었던 말입니다.

 

김민석은 과거 노무현에게 쌍욕하고 뒤통수 쳤으니 불안했겠죠?

지금 김민석과 히바리들이 문재인 욕하면서

 

이언주 했던 대로 그대로 하고 있습니다.

 

노무현은 쉽게 욕 못합니다. 너무 파급력이 쎄서.

 

그러니까 문재인만 까는 겁니다.

 

그리고 김민석이 총리 하면서 갑자기 김대중의 손자를 영입했다고 기사냈습니다.

 

본인이 김대중의 적통이라 어필하고 싶은 거죠.

 

그런데 웃긴 것은 이 김대중의 손자는 김동연 후보 캠프에 있었던 친낙계라는 점입니다.

 

그리고 김대중 적통은 냉정하게 지금 박지원인데

 

박지원은 통합을 강조하면서 조국보고 들어오라 하고 있죠.

 

 

김민석은 마치 과거 이낙연과 같습니다

 

이낙연도 문재인 이름 팔아서 정치하며 대권 노리다가 나가리 됐죠?

 

지금 김민석도 이재명과 김대중 이름을 팔면서 정치하는 겁니다.

 

문재인  정부 1년차 때의 이낙연과 비교해보세요.

 

이낙연보다 김민석과 그 히바리 연합이 더합니다. 지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덤다에요 | 작성시간 26.06.10 이런글에는 안나타나쥬
  • 답댓글 작성자사평역에서 | 작성시간 26.06.10 역시 바퀴벌레떼는 환한 곳을 싫어하네요.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10 본인이 노통배신한게 있기때문에 노통과 문통을 지워버리고 dj의 적통이란 워딩으로만 장사할려고함. 근대 노통욕하면 진짜 파묻힐거 같으니 혐오의 대상이 되어있는 문통을 더 까대는거임
    근데 그게 되겠냐??? 이낙연보다 지능이 딸린다고 봅니다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0 리박스쿨에 손절도 못치고 장단점이
    있다는것을 수석최고위원자리에 올려놨으니ㅜ
    분명 준비 많이 해놨을텐데
    이제라고 바로 잡아야됩니다.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0 언년이 아주 성공했음~~ 지금 민주당은 국힘과 다를게 없고 다 쓰레기 밖에 없어 보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