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창석아 잠시 쉬어라

작성자fatboy23|작성시간26.06.10|조회수1,334 목록 댓글 6

너도 알잖아 넌 조세호 정도라는거
무사고일때
폼 젤 좋을때 매불쇼 출연해보고 알았잖아
경빈이가 옆에 없으면 니 기세 개그 아무것도 안 먹힌다는거
너 큰 실수 이번이 두번째야
계속 이러면 너한테 유재석 같은 경빈이도 위험해져
이동형이야 돈이 궁할때 한번 구해주고 있는대로 빨아먹었지만
경빈이는 니 앞으로 살아갈 길을 마련해 준 은인이잖아
그래서 경빈이 애기하면서 고맙다고 많이 쳐 울기도 했고

유현자님이 어떻게 살아오신지는 너도 잘 알잖아
지금도 남한테 손 안벌리고 책 쓰시면서 낚시하시다가
다들 힘들때 사심없이 나오셔서 치료만 하고 가시잖아

니가 감히 입에 담을 수나 있는 분이니

처음엔 전화로 사과 드렸다며
이젠 그 정도 성의도 없는거 보니 끝까지 왔내
돈 많이 벌어서 폴쉐도 사고 일산에 아파트도 샀다며
그럼 좀 쉬는 것도 괜찮겠내
연애도 좀 하고

너 그러다 진짜 조세호 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0 창석이 보다는 노련하게 겉으로 표현은 안한다 뿐이지 부르는 게스트들 보면 뭐...
  • 작성자퀸즈갬빗 | 작성시간 26.06.10 자리 받으면 무슨 짓도 할 수 있는 드러운 놈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0 이제 실수라 보기 어려움
    그냥 그런 인간인거고
    그걸 옆에서 지켜보기만 한다면
    임경빈도 생각이 같다 보면 됨
  • 작성자레드고나 | 작성시간 26.06.10 욕 먹는 만큼 돈 더 번다고 신났을겁니다
  • 작성자reddevil20 | 작성시간 26.06.10 지금 어깨뽕이겠지만 나중에 어깨빵 맞을듯 적당히가야되는데 심히 선을 넘고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