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이야 국회의원 공천 후 대권 가려는 거 알겠는데
정청래는 당원주권 1인 1표제도 했고 그러면 당대표 연임하려는 이유는 뭔가요??
그러니까 대통령이 되려고 연임하려는 것인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겹살 마블링 작성시간 26.06.10 대통령이 누구 밀어주고 그럴 분이 아닙니다 정청애가 되야 1인1표제와 공정한 총선이 이루어집니다 이거하려고 하겠죠 대통보단 이해찬 포지션을 원하는게 아닐까요
-
답댓글 작성자쓰리쓰리동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음 김민석이.....
-
작성자썩먹어 작성시간 26.06.10 계파정치 당원들이 엄청 싫어함 계파정치 계속 이어갔었으면 지금의 이재명도 없었고 이낙연이 당대표나 대선후보로 나오고 있었을거였음
-
작성자오빤그게문제야 작성시간 26.06.10 이재명정부 재뿌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