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이 오를수 밖에 없던 이유 작성자강철수트|작성시간26.06.09|조회수7,518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썸9 | 작성시간 26.06.10 이놈들 다시 사야할때 코피날걸 작성자애미야 | 작성시간 26.06.10 6월12일이 월드컵보다 기다려지는듯 작성자마스터오비완 | 작성시간 26.06.10 서학개미도 추가로 100조 그냥 넘긴 모양이더라고요 작성자진민 | 작성시간 26.06.10 아이구야 작성자다이나믹한 인생 | 작성시간 26.06.10 인도네시아 17년째 사는데 환율 역대최고 찍었네요. 8,500에서 지금 18,200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