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환율이 오를수 밖에 없던 이유

작성자강철수트|작성시간26.06.09|조회수7,518 목록 댓글 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썸9 | 작성시간 26.06.10 이놈들 다시 사야할때 코피날걸
  • 작성자애미야 | 작성시간 26.06.10 6월12일이 월드컵보다 기다려지는듯
  • 작성자마스터오비완 | 작성시간 26.06.10 서학개미도 추가로 100조 그냥 넘긴 모양이더라고요
  • 작성자진민 | 작성시간 26.06.10 아이구야
  • 작성자다이나믹한 인생 | 작성시간 26.06.10 인도네시아 17년째 사는데 환율 역대최고 찍었네요. 8,500에서 지금 18,200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