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지은 대변인 : 이재명 대통령이 윤석열이 하던거를 하시는건가?

작성자진실이 말소된 페이지|작성시간26.06.10|조회수2,789 목록 댓글 6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n_Su_Re | 작성시간 26.06.10 이미 이지은대변이 저발언가지고 박영식이 덥썩물었음 셀프인증 머시고 하면서...요새 박영식이랑 신인규 아주 폭주중임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10 중요한거는 노통문통때는 이런일이 없었다는것. 당무에 관여하면 안됩니다. 대통령이 민다고 우리가 뽑아줘야합니까? 임금도 아니고
  • 작성자블랙파이터 | 작성시간 26.06.10 미친거 아닌가..? 윤석열을 갖다대서 비유를해?
  • 작성자white dove | 작성시간 26.06.10 콕 하나만 찝어내서 '감상평 분노'하면 뭐합니까. 저 방송 전체 맥락을 다 봐야지요. 최근 코어 지지층들의 서운한 마음, 불안한 마음을 대변해주는 방송이었어요. 물론 과거 김대중-김영상 총재 시절의 정치 문법같다는 식으로 표현했으면 좀 더 에둘러 갔겠지만, 비유를 그렇게 한 것이므로 '세련되지 못한 비유'에 대한 아쉬움, 딱 그 정도입니다. 이게 뭐 '반명이네 비토네' 이러고 있나요. 왜 드러난 1만 보고 엉뚱한 상상들을 하시는지.
  • 작성자♞팔방미남♞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