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하이닉스 근황

작성자타임머신개발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3,327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곰돌이푸우 | 작성시간 26.06.10 lg 살 돈 없었습니다 돈 없어서 전자 유상증자 했어요
  •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10 어제자 미래에셋 보고서 내용같네요. tiger 형님들이 근거없이 저리 내다보지는 않았을텐데 계속 올라가네요 ㄷㄷ
  • 작성자비의신 | 작성시간 26.06.10 05년도에 하닉 라인 들어가보면 80% 설비 꺼놓고 있었죠. 전기세 아낀다고... 그것도 200mm라인.
    삼숭 화성에서는 300mm 라인 두개 가동에 하나는 셋업 중. 어느 누가 이렇게 될줄 알았을까요 ㅋ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0 !!!!!!!!!!!!!!!!
  • 작성자아추어추어 | 작성시간 26.06.10 삼성이 영업이익이 더 클 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