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이 일잘하면 지지하는거고
당권싸움은 더는 얘기안하겠습니다
어짜피 저짝생각 안바뀌고 우리도 생각 안바뀌니
그러면 당지지자들은 자기가 응원하는 사람들 응원
하면되는거고 권리당원은 투표 잘하면된됩니다
여지껏 그래봤고 분란치는애들 그힘으로 내쫓고
여기까지 왔습니다
저들이 다름을 인정해라 그래 인정하겠지만
전통민주당 지지기반을 흔들거면 나가서 자기들이
당차리면됩니다
이낙연처럼
그냥 다들 각자 위치에서 하던거 잘하면됩니다
여기서 입아프게 떠들어봤자 저쪽은 바뀌는거 없고
계속 작업칠겁니다
우리는 우리가 잘하는거 하면됩니다
최근 몇몇게시글 보고 힘빠지는것도 있는데 뭐
자신들 생각이 그렇다면 그런거죠
개인적으로는 이제 깊게 관여안하기로했습니다
깊이가다보니 내 스스로가 계속 분을 못참는거
같아서 이제는 내가 잘하는거만하고 지겨보렵니다
만일 내뜻과 반대로 가는 상황이 생긴다?
그면 그게 민주당 현실이고 주소라고 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자룡완전좋아 작성시간 26.06.10 아니죠. 계속 얘기하고 시끌시끌하게 해야 잘 모르는 당원들이 본질을 알게되는것 같습니다. 가만히 있으면 가마니 취급당하는게 요즘 세상이라.
-
답댓글 작성자TigerKing 작성시간 26.06.10 222 각자 자기일만 잘하다가 바보된걸 너무 많이 경험한 정치판입니다
지금은 싸우고 투쟁해서 마음을 모으는 시간이지, 관망하면 망하죠 -
작성자Man_Su_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맞는 말씀이죠 다만 개인적으로는 이건 사태에 많이 지쳤네요...참 뭐랄까...속이 내속이 아닌듯한?..저도 글도 써보고 주위 생각이 다른 사람들과도 얘기해봤는데 변화되는건 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