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북한 맞아?” 경제대박난 북한 근황

작성자피피딸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3,232 목록 댓글 22

https://naver.me/G8fiOqn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추어추어 | 작성시간 26.06.10 윤건희보다 유능한 건 팩트인 듯 싶다
  • 작성자라이프이스굿 | 작성시간 26.06.10 남한은 월남전으로 북한은 러우전에서..목숨잃은 사람만 안타깝네. 이젠 경제적으로 독립을 하면 한가족이 아닌 한지붕 두가족으로 가야할듯.
  • 작성자바다속거북이 | 작성시간 26.06.10 러-우 전쟁으로 러시아에 파병하면서 경제가 조금씩 풀리는것도 있지만. 러시아 지원으로 전기문제가 해결이 된게 더 크죠.
    윤석열이 아주 큰일을 했음...러시아는 원래 우리나라랑 더 가까웠는데...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0 222
  • 작성자sango | 작성시간 26.06.10 어느나라 저정도 대도시에 차량 한대 안보이는게 말이 안되죠...풀전력으로 몇분 켜놓고 선전용으로 찍은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