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진짜 갑자기 생각이 많아집니다.
합리적으로 생각해봐도 희망회로 돌리고 싶지 않고 이 대통령이 김민석 밀어주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김민석,이동형과 워낙에 가까우니 이들만 믿고 그들이 하고 있는게 옳다고 생각하시려나요...
당대표일때랑은 다르죠. 지금은 신경쓸게 하도 많은데 그들 이야기만 믿을 수 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씁쓸하네요.
솔직히 김민석이 일 잘할수도 있습니다. 근데 그와 함께하는 사람들 의원들은 분명 대통령 지켜줄 사람들 아니죠. 민주당 분란만 일으키는 사람들인데... ㅎ ㅏ 이제 모르겠다 정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쓸개없다 작성시간 26.06.10 여러분들 너무 확대해석 하지마시고 워딩으로만 믿으시죠
확대해석 하다가 지금 이꼴이 난겁니다.
다들 이재명 입만 바라보고 있는 상황 비정상입니다!! 대통령은 당무에 개입 못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레이힐 작성시간 26.06.10 맞는 말씀입니다. 앞으로 4년간 대통령은 당무에 개입 못하죠. 당의 일은 당원이 결정하는거죠. 불안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
작성자아추어추어 작성시간 26.06.10 그럼 대놓고 민석아 죽을래 하겠어요
신사적으로 워딩을 한 것 뿐
누구보다 상황을 잘 인식하고 있을 듯 -
작성자white dove 작성시간 26.06.10 대통령이 누굴 밀든 무슨 상관입니까. 당의 일은 당원이 결정해야지요. 김민석이 잘하든 아니든 '겉과 속'이 다른 행동과 발언 떄문에 다들 의심을 지우지 못할 겁니다. 배신자라는 꼬리표를 뗴기도 어렵구요.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