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최저시급 받을 욕심내지 말라? 는 말이죠? ㅋ

작성자꿀사슴|작성시간26.06.10|조회수1,589 목록 댓글 31

좋빠가~

 

한편으로는 다행입니다. 김부겸 싫어합니다.

그래도 민주당인데 만약 당선됐다면 그동안의 똥 치워달라고 얼마나 난리 쳤을까요.

그 꼴 안봐서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추어추어 | 작성시간 26.06.10 저기는 국짐빽 없으면 살기 힘든 동네일 듯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10 느그들이 뽑았잖아
  • 작성자요를레휘 | 작성시간 26.06.10 노욕으로 제일 피해보는게 당신들 손주들이란걸 알았으면
  • 작성자김대권짱짱짱 | 작성시간 26.06.10 그래도 서울 2030과 다르게 변하는중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