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시급 받을 욕심내지 말라? 는 말이죠? ㅋ 작성자꿀사슴|작성시간26.06.10|조회수1,589 목록 댓글 3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좋빠가~ 한편으로는 다행입니다. 김부겸 싫어합니다.그래도 민주당인데 만약 당선됐다면 그동안의 똥 치워달라고 얼마나 난리 쳤을까요.그 꼴 안봐서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추어추어 | 작성시간 26.06.10 저기는 국짐빽 없으면 살기 힘든 동네일 듯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10 느그들이 뽑았잖아 작성자요를레휘 | 작성시간 26.06.10 노욕으로 제일 피해보는게 당신들 손주들이란걸 알았으면 작성자김대권짱짱짱 | 작성시간 26.06.10 그래도 서울 2030과 다르게 변하는중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