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우리나라 주적이 누군가요? 에 대한 태명문

작성자schwarze|작성시간26.06.10|조회수1,534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특별한회원 | 작성시간 26.06.10 주적은 국짐
  • 작성자pops5922 | 작성시간 26.06.10 김대중님의 햇볕정책은 신선하고 좋은정책이었던것으로 기억되지만 북한이 한국을 어떤관점으로 보느냐에 따라 이야기가 달라지는것 같아요.
  • 작성자스파이크스피겔 | 작성시간 26.06.10 원래 이건데 중간에 띄엄띄엄 국짐들이 정권 잡으면서 회귀하니까 북한도 동조하다가 빡침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0 2222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0 김대중 대통령이 북한 핵 만들게 해줬다고. 아직도 지럴지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