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유튜버 정영진 보기 짜증납니다.

작성자bokza|작성시간26.06.10|조회수3,179 목록 댓글 66



요새 수박들 대변인 노릇하는 거 맞죠 ?

정영진 최욱과 상당히 다른 길을 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인트2010 | 작성시간 26.06.10 공부 제대로 안 하고 대충 아는 걸로 아는 척 할 때가 많죠.
  • 작성자장르파괴자 | 작성시간 26.06.10 돈에 미치면 결과는 똑같음
  • 작성자블랙파이터 | 작성시간 26.06.10 그래도 중립지향하는 다른채널보단 훨나아요ㅋ
    겸공이랑 매불은 보수패널을 아예 부르지않아서 중도확장이 힘들어요. 대놓구 친민주당이라. . 정치아는사람들은 다 알아서 안듣더라구요. 장르만여의도나 권순표.박재홍, 김성태등 보수도부르는 채널을 중도가 훨씬많이듣습니다. 그런의미에선 정영진이 매불보다 큰역할하고있다봅니다.
    엠비씨도 친민주당으로 인식많이해서 중립으로보는 정치 대형채널은 엠비씨빼면 장르만여의도뿐이 읍어여..ㅠ
  • 작성자서초동상남자2 | 작성시간 26.06.11 발전도 없고 유시민 선생님까는거 보고 정 다 떨어짐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1 m16에서만 좋아했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