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낙선인사하시는 조국님 작성자아이바오|작성시간26.06.10|조회수2,221 목록 댓글 3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0 더운데 대단하네요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0 작성자후이즈피터 | 작성시간 26.06.10 하... ㅠ ㅠ 작성자살빼면장동건 | 작성시간 26.06.10 애초에 죽은 목숨. 살아있다는게 기적인 사람이 뭘 무서워 할까요. 작성자태이빠 | 작성시간 26.06.10 아까운 사람이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