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투표용지 50%만 인쇄' 결정, 회의 없이 선관위 내부 2명이 결재

작성자니뽕이다|작성시간26.06.10|조회수1,469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10 사무총장 언제 앉힌 사람이지
  •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10 알고 결재 햇다라..........
  • 작성자사정불순 | 작성시간 26.06.10 지랄 ㅋㅋ
  • 작성자녹색인간 | 작성시간 26.06.10 알았으니까 사형하자
  • 작성자라랄라fff | 작성시간 26.06.10 돈은 왜 110%로 받아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