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민주 대학생 유감

작성자iann|작성시간26.06.10|조회수1,517 목록 댓글 17

 

 

민주가 다 얼어 죽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pops5922 | 작성시간 26.06.10 비구니가된땡중 계엄은 윤석열한테 따지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비구니가된땡중 | 작성시간 26.06.10 pops5922 뭔 빙시 같은 소리에요?
  • 작성자white dove | 작성시간 26.06.10 지금 하고 있는 꼬라지를 보니 '부실선거'를 성토하는 것보다는 그 분위기에 편승해 다른 목적으로 기웃거리는 '부정선거론자'들이 더 많아 보임. 사람들 짐검사하거나 중국인 판독기 돌리는 거 보면 홍위병화되면서 그쪽이 아예 우파 해방구처럼 되지 않을까 우려됩니다.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0 본인들이 하는 집회 및 시위만 신성한 거라고 생각하는
    일부 개독신천지살코남들이 문제임.

    내가 하는 집회 및 시위가 소중하면
    남이 하는 집회 및 시위도 소중한 것인데 ㅉㅉ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0 아이고 정치인들에게는 귀하신 표때기들인데 저희같은 비실용적 맹목적 집토끼들이 귀하신 2030 모욕하면 되겠나요? 누구좋으라고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