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길 "당내 김용남 패배 방치하고 조국 지지하는 흐름 존재" 작성자메갓존|작성시간26.06.10|조회수1,628 목록 댓글 4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3996545?sid=100송영길 "당내 김용남 패배 방치하고 조국 지지하는 흐름 존재"한재혁 권신혁 기자 =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9일 "평택을 국회의원재선거 결과를 바라보는 대통령의 시각이 당 지도부와 달랐다"고 말했다. 송 의원은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전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10 인간아 인간아 변희재랑 놀아라 작성자곰사장 | 작성시간 26.06.10 미쳤네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0 변희재 면회는 갔다왔냐? 작성자장르파괴자 | 작성시간 26.06.10 지랄한다 그게 당원이야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0 열심히 산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