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 대표님 가즈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뭐이색히야 작성시간 26.06.10 중요 지역에서 지는 바람에 감정적으로는 진거 같은 느낌이지만 객관적으로 봤을땐 이긴 선거죠
그런데 잡것들은 선거 패배 했다고 씨부리면서 당대표 욕하고 자빠졌죠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작성시간 26.06.10 대세는 민주당의 압승!! 다만 큰 이슈껀에서는 패배!! 민주당 지지하지만 잘못하고 실수하는 건 언제든 응징당할수있다는거를 보여준 선거였죠~!! 고개 쳐들면 진다는걸 다시 한번 보여주는.. 총선 승리의 밑거름으로 만들어야함!!
-
작성자천명의신 작성시간 26.06.10 경기지역도 19대 12인걸로 아는데 이겼다? 라고 생각하지 않네요 진거죠 내란당은 10석 미만으로 가져가게 하는게 맞죠 23v 8이나 25v7 나왔어야죠
-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10
-
작성자노랑 바람개비 작성시간 26.06.10 이겨야 할 지역에서 패한 게 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