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건 지방선거 승리 지표 아닌가요?

작성자꿀사슴|작성시간26.06.10|조회수1,035 목록 댓글 8

정청래 대표님 가즈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0 중요 지역에서 지는 바람에 감정적으로는 진거 같은 느낌이지만 객관적으로 봤을땐 이긴 선거죠
    그런데 잡것들은 선거 패배 했다고 씨부리면서 당대표 욕하고 자빠졌죠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0 대세는 민주당의 압승!! 다만 큰 이슈껀에서는 패배!! 민주당 지지하지만 잘못하고 실수하는 건 언제든 응징당할수있다는거를 보여준 선거였죠~!! 고개 쳐들면 진다는걸 다시 한번 보여주는.. 총선 승리의 밑거름으로 만들어야함!!
  • 작성자천명의신 | 작성시간 26.06.10 경기지역도 19대 12인걸로 아는데 이겼다? 라고 생각하지 않네요 진거죠 내란당은 10석 미만으로 가져가게 하는게 맞죠 23v 8이나 25v7 나왔어야죠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노랑 바람개비 | 작성시간 26.06.10 이겨야 할 지역에서 패한 게 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