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지은 징계, 탈당 검토??? 리박언주는 하지도 않았으면서

작성자밍밍핑|작성시간26.06.10|조회수2,006 목록 댓글 40

어이가 없네요

그렇게 따지면 어제 매불쇼에서 박지원 의원도 이재명 대통령이 전당대회 개입한다는 식으로 얘기했는데 같이 징계논의해야죠

이지은은 뱃지 없다고 만만한가요?

리박언주부터 먼저 징계하고 탈당검토해야하지 않나요?

명팔이들이 친명계라고 나대는 거 진짜 꼴도 보기 싫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10 예시로 비유한게 무려 소석열 이라 박지원과 뜻은 같지만 다르다보구요.
    사퇴정도가 적당하고 징계는 오바입니다. 깔끔
  • 작성자송스키친 | 작성시간 26.06.10 황명선 강득구 정청래대표 연임가면 다음은 없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몽. | 작성시간 26.06.11 아뇨, 유시민 abc론을 전혀 잘못 이해하고있는겁니다.
    방송을 보시긴 했는지 의문이네요
    아마 안 봤거나 쇼츠로 본거같군요

  • 작성자세인트2010 | 작성시간 26.06.10 박지원이 방송에 나와서 먼저 떠들었던 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