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언주도 징계, 탈당 논의해야지 않나요?
어떻게 자당 대통령을 박근혜 윤석열하고 같이 묶어서 동급취급하나요?
최고위원이 저런 말 했을 때 조용하던 의원들 왜 지금은 개떼처럼 들고 일어나는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작성시간 26.06.10 아 진짜 끝을알수없는 사람입니다요
-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10 가만 놔둔다고?
-
작성자세인트2010 작성시간 26.06.10 송영길,이언주,오창석은 뭔 짓을 해도 괜찮고. 최강욱은 당원권 1년 정지. 이지은은 사퇴와 추가 징계까지. 누군가들의 당을 사당화 시키려는 사악하고 교활한 공작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
작성자박찬호11111111112 작성시간 26.06.10
-
작성자뭐여,, 작성시간 26.06.10 이런건 해당행위 아닌가 개쓰레기만도 못한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