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대통령 축하난에 '명난' 이름 붙인 김태규‥"명난아 바르게 살거라"

작성자Happy125|작성시간26.06.10|조회수1,845 목록 댓글 19

골값떠네 ㅋㅋㅋ

내란국개의원 주제에 

이딴게 판사니 사법부가 그따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요크래미 | 작성시간 26.06.10 외연 확장 란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0 현재 이런 김태규를 포용으로 이재명 대통령 자신을 존경하게 만들어 버릴거 같은 기세임 ㅋㅋ
  • 작성자키미테 | 작성시간 26.06.10 최소한의 예의나 품위조차 개나 줘버리는 버러지만도 못한 새끼
  • 작성자낭만존슨™ | 작성시간 26.06.10 아 더러운 세수대야 시발끄
    당선시킨 지역구는 개새끼가 출마해도 당선될 듯
  • 작성자태이빠 | 작성시간 26.06.10 이 인간 얼굴에 괴짜 라고 써 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