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북한도 아니고 오또케 동포란 말을쓰냐고!!

작성자실뤠쥐만 으디 X씨닙꺼|작성시간26.06.10|조회수1,735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슴다치 | 작성시간 26.06.10 무식한 것들이 부끄러움도 없네요
  • 작성자키미테 | 작성시간 26.06.10 예전에 국제축구대회에서 한국이 골 넣으면 캐스터가 "고국에 계신 동포 여러분 기뻐해주십시요"라는 멘트 많이 날렸는데 그럼 ㅅㅂ~~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10 소 석 열!
  • 작성자매운탕 속 우럭대가리 같이 생긴 | 작성시간 26.06.10
    ㅇㅂㄷㄱㅈ

    ㅎㄹㅇ

    ㄷㅁㅇㅇㄱ

    ㅁㄹㅂㄷ

    같이 자유분방스런 머저리들
  •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10 동지, 동포, 인민, 노동
    아무 문제없는 단어들에 빨갱이 프레임을 씌워버리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